본문 바로가기
☆도담이네 일상☆/나들이

도담이네 나들이 포천 가볼 만한 곳 [고모리 저수지] 추천

by 도담패밀리 2021. 6. 1.
반응형

고모리 저수지 나들이

 

 

토요일 비가 와서 일요일도 날씨가 안 좋으면 어쩌지 하는 생각과 다르게 

일요일 아침은 선선하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이하고 놀러 갈 곳을 찾다가 광릉 수목원을 가기 위해서 집을 나섰습니다 

 

광릉 수목원...... 역시나 우리랑 같은 생각을 한 사람들이 많아서 주차할 곳도 없고 해서 

발길을 돌렸습니다

주변을 다시 찾다가 근처 고모리 저수지가 있다는 거를 확인하고 다시 출발~!!

역시 도착해서 사람들은 많았지만 근처 카페에 자리를 잡고 풍경을 감상했습니다 

 

고모리 저수지 풍경

오리배도 동동 떠다니고 구름 한 점 없는 날씨로 힐링을 맘껏 즐기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 

요즘 일과 집 밖에 모르던 저에게는.....

고모리 바자회 행사

때 마침 그날은 고모리 마을회에서 바자회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진열하여 저희도 구경을 하러 내려갔습니다 

바자회

정말 다양한 거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옷. 액세서리. 등등... 너무 많아서 적지를 못하겠네요 ㅎㅎ

그중 저희 아들이 발길을 잡는 것이 있었으니.......

블록 판매점

역시나..... 블록이 있었네요 ㅎㅎ 결국 거금... 16000원을 들여서 두 개 사주었습니다 ㅠ.ㅠ

코로나 때문에 자주 나오지 못하고 오랜만에 나온 외출이어서 아이가 원하는 거니 기분 좋게 사줘야겠죠? ㅎㅎ

 

발길을 돌려서 산책로로 향했습니다 

고모리 저수지 산책로

 

저수지를 한 바퀴 돌아올 수 있게 잘 다듬어진 길로
천천히 걸으면서 힐링을 할 수 있었습니다 

 

돌고래 석상

가는 길목에 돌고래 석상을 발견~!! 

석상에는 여러 가지 메모들이 적혀있었습니다 

석상에 메모들

귀여운 그림부터 부모님이 자식 생각하는 마음까지 여러 메모들이 적혀있었습니다 

우리 아이에게도 메모 하나 남겨주고 싶은데 작품이라 적을 수가 없어서 아쉽네요 ㅎㅎ

분수

석상을 보다 옆에서 갑자기 물줄기가 하늘로 솟아 올라서 쳐다보니 저수지에서 분수가 나오네요.....

여기 저수지라고 해야 할지 호수라고 해야 할지 난감해졌습니다 ㅎㅎ

분수

분수 주위를 오리배를 타고 가면 어떨지.... 아쉽게도 오리배는 못 타고 왔네요 ㅠㅠ 

다음에 놀러 갈 때는 오리배를 타봐야겠어요 ㅎㅎ 

바자회 행사장

다시 행사장으로 돌아왔네요 ㅎㅎ

정말 날씨가 최고였습니다 ㅎㅎ 

고모 호수공원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은.... 역시 여기는 저수지가 아니라 호수공원이었네요 ㅎㅎ 

다들 저수지라고 불렀는데요ㅎㅎ

삼겹살,새우

마지막으로 밥이죠 ㅎㅎ 

미숙한 글이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가 좋다면 고모리 저수지 한 번쯤은 놀러 가볼 만한 것 같아요 ㅎㅎ

 

경기 포천시 소흘읍 고모리

 

고모저수지 : 네이버

리뷰 242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