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아(반려견) 일상☆/반려견 라이프

반려인들의 천국 케이 펫 페어 방문 후기 !

by 신 이나 2021. 5. 29.
반응형
케이 펫 페어

 

일산에서 열린 케이 펫 페어 도착!
사실, 거리가 멀어서 갈까말까 많이 고민했지만 오랜만에 쉬는날이라 급하게 방문하기로 했답니다.

급하게 가게 되어 현장에서 만원결제 .
가기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구매한다면 더 싸게 방문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은 미리미리 구매해주세요 .
어쨋든 입장권은 이렇게 팔찌로 되어있답니다.


반려인들을 위한 축제 케이 펫 페어
강아지들을 위한 축제이니 만큼 많은 강아지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유모차 탄 강아지들이 많아서 유모차를 구매해야되나 고민했어요.
너모 편해보였다는 ㅠㅠ

입장하는 입구에 구비 되어 있는 비닐 장갑!
비닐장갑과 마스크는 꼭 빼지 말고 착용 해주셔야 합니다.
비닐장갑을 착용 해도 스마트폰 터치는 가능!!

 

둘러보기 전에 배부터 채우기로 했어요!
처음 먹어보는 케밥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양도 많아서 든든 했어용 .
강아지 데리고 다니면 늘 눈치를 봐야했는데 여기서는 눈치보지 않고 강아지와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내가 케이 펫페어에 방문한이유  !!
각종 매장마다 하는 행사들로 공짜로 받은 사은품들 !!
입장료가 아깝지 않은 퀄리티에요.
강아지 용품들도 일반 매장보다는 훨신 저렴한 가격에 판매 되고 있어 충동구매 욕구를 자극 하는 행사 였어요!
다음 행사때도 방문하고 싶어요 ㅠㅠ

많이 피곤했는지 집에와서 바로 잠들었어요...ㅎㅎ
사실, 좀 더 잘 알아보고 갔어야했는데 아쉬움도 많이 남는 하루였습니다.. ㅠ

http://k-pet.co.kr/

반응형

댓글